2021/09 6

화이자1차접종후 부작용후기-화이자 눈충혈(분노)

화이자1차접종후 부작용후기-화이자 눈충혈(분노) 솔직히 근래에 부작용 및 오접종으로 각종 뉴스가 보도되면서 한번 미뤘던 접종을 다시 미뤄야 하나 싶었지만 다들 맞았는데, 그리고 가족 중에는 나만 빼고 다 접종했으니 '맞자!' 고민 끝에 접종했고, 첫날 부작용이 발생하여 비슷한 고민을 하실 분들을 위해 기록을 남기려고 합니다. 병원에 도착하면, 1. 열 체크하고, 초진. 백신 접종 예정자 예진표 작성 후 대기합니다. (안내사항에는 민증 및 운전면허증 지참하라고 쓰여있지만 병원에서는 필요 없다고 합니다. ) 2. 예약한 접종시간이 되면 진료실 앞에 대기후 한 명씩 이름을 부르시는데, 들어가면 의사분께서 간단한 기초 문진후 바로 접종을 합니다. (주사는 생각보다 안 아팠어요.) 3. 주사 맞은 시간으로부터 1..

맛있는 일본과자 선물)부르봉 초코브라우니

맛있는 일본 과자 선물) 부르봉 초코 브라우니 부르봉 초코브라우니 영양성분 표시 1개당 : 13.8g 에너지 : 68kcal 단백질 : 0.9g 지질 : 4.1g 포화 지방산 : 2.3g 탄수화물 : 7.1g 당질 : 6.6g 식물섬유 : 0.5g 식염 상당량 : 0.04g 오늘은 얼마 전 일본에서 보내준 선물 중 하나인 부르봉 초코 브라우니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부르봉 초코 브라우니 상세 총 9개 들어있고 미니미니 사이즈예요. 개별 포장되어있어서 천천히 두고 입이 심심할 때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가장 흡사한 맛은 마켓오 브라우니 생각하시면 될 것 같은데 , 몇 년 전만 해도 일본 관광객들이 한국 와서 쟁여가는 먹거리 중 하나가 마켓오 리얼브라우니라는 얘기 들었었는데 지금은 돈키호테나 한인마트..

tvN 식스센스,술자리에 어울리는 고전게임 라떼는ㅋ

tvN 식스센스, 술자리에 어울리는 고전게임 라테는ㅋ 예능에서 빠질 수 없는 고전게임 _ ㅋ 기준이 뭐냐 질문하면 참 애매한데, 막상 그냥 고전게임! 하면 고개를 끄덕여지는 신묘한 단어. 007 빵, 바니바니, 더 게임 오브 데스, 타이타닉, 마피아 등 MT나 술자리 등에서 즐길 수 있는 게임들의 종류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1.3.6.9 + 핸드폰 알람 게임 일정 시간으로 알람을 맞춘 뒤 3.6.9 게임 시작. 숫자를 외치며 핸드폰을 전달하며, 3.6.9에 걸린 사람뿐 아니라 본인이 가지고 있을 시 알람이 울리게 되면 마셔야 하는 게임입니다. (3.6.9는 중간에 박수 또는 영어로 부르는 업그레이드 버전 있음.) 2. 핸드폰 인기순위 결정전. 여러 명이 동시에 문자 또는 카톡을 해놓고 가장 먼저 응답..

일본으로 택배비용 총정리 !!EMS (국제특급우편) 편.

일본으로 택배비용 총정리!! EMS (국제특급우편) 편. 일본 오사카에 거주중인 친구는 한국으로 종종 택배를 보내줬습니다. 작년 말 일본은 코로나를 가라앉힐 일말의 노력도 안 보인다며 한국행을 결정했다기에 나름의 귀국 축하선물을 준비해놨 었는데, 당시 2주간 격리 문제로 잡아놨던 호텔이 있었으나 비행기가 안 떠서 취소되며 한국을 간다 해도 거리에서 생활해야 할 상황에 놓인 친구는 이래저래 일정이 미뤄지며 일본에 계속 있겠다고 연락을 받았습니다. 그리하여, 무려 1년 전 준비해둔 선물을 EMS(국제택배) 보내기로 결정!! 생에 처음으로 EMS 준비를 해보며 느낀 점을 기록으로 남겨보겠습니다. EMS(국제택배) 보내기 위한 준비사항 선물 보낼 상자 정하기인데요. 한국에서 한국으로 택배를 보낼 때에는 상자 무..

5차 재난지원금 신청성공 ! 신한카드로 빠르게.

5차 재난지원금 신청성공 ! 신한카드로 빠르게. 생년월일이 1,6 순번이라 많은 분들이 기대하고 있는 5차 재난 지원금을 신청했습니다. 5차 재난 지원금 국민 상생 국민 지원금 지급계획 9월 6일 지급 시작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은 기준 중위소득 180%이며, 가구별 21년 6월 건강보험료를 기준으로 소득기준을 체크하며, 1인당 25만 원을 지급합니다. 1인 가구, 맞벌이 가구 특례적용 국민 비서 사전 알림 서비스를 신청한 분들은 미리 안내를 받으셨을 거라 생각됩니다. 국민 지원금 지급 대상자는 9월 6일 9시부터 카드사 홈페이지, 앱, 콜센터, ARS, 건강보험 공단 홈페이지 등에서 조회할 수 있으며, 1번-3번 중 하나를 선택하여 신청, 지급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지급방법은 1. 신용카드, 체크카드..

커피를 마시면 방광암이 생긴다?

커피를 마시면 방광암이 생긴다? 커피를 마시면 방광암이 생길 수 있다는 이야기를 들어 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예전 책들과 옛날 기사들을 보면 커피가 방광암의 원인이 될 수 있다는 내용이 종종 보이는데요. 커피를 마시면 방광암이 생길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커피를 마셔도 방광암이 생기지 않아요. 1991년에 발표된 자료에서는 커피와 차를 마시는 사람들의 방광암 발생률이 그렇지 않은 사람에 비해 조금 높았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 연구에는 커피와 차를 마시는 사람들 중 몇몇은 흡연을 하고 있어서 이로 인해 방광암의 위험도가 상승된 것으로 생각됩니다. 방광암의 가장 중요한 원인은 바로 흡연입니다. 금연하시기 바랍니다. 2016년 세계 암 연구재단(The International 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