밋밋한일상/요망한리뷰

[피코크/초코와플]이마트24편의점과자/달콤한리얼후기ㆅ

낯선i 2019. 6. 21. 01:48
728x90

안냥하세요: )

 

 

우리 동네에는 마트가 몰려있는데요 골목 안에 일렬로 쭈욱 지나가며 세어보면 적어도 다섯 개 이상 마트와 슈퍼가 줄지어 있어요

작은 동네 에 무슨 마트가 몰려있나 싶은데 소비자 입장에서는 나쁘지 않거든요 ㅎㅎ

비교하며 구입할수 있어요 굳!! 

얼마 전, 이마트 24 편의점에 들렸다가 처음 사본 피코크 초코&와플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초코와 버터의 하모니 초코&와플 

 

 

피코크 초코&와플 64g(3봉)

 


 2019.6.21 기준 1,300원 

 이마트앱 1,080원 

 

[영양정보]


64g  3봉을 냠냠 했을경우 339kcal 

( 21g  1봉을 먹었을때 106kcal) 

 

 

밥 한 공기 넘는 칼로리 라..    음.. 그. 러. 하. 군. 요.

 

네 다음, 

 

 저 한 봉지에 두 개 들었어요!
한 박스에는 저렇게 낱개로 3 봉지가 들어있네요 

 포장까지 신경 쓴 느낌이 들어요:D  

 

 


 

 

 

기. 대. 중 

 

읭...?? 

 

 

ㅋㅋㅋㅋㅋㅋ 크기 무엇..?? ㅋㅋㅋㅋㅋㅋ

 

 

 

 

국내산 아카시아 벌꿀과 초콜릿의 풍미를 더해 부드럽고 일반 타 회사의 와플 과자보다는 
살짝 두껍고 좀 더 부드러웠어요 
딱딱한 느낌은 아니라 부드러운 비스킷 느낌에
초코가 발라져 있다는 게 느낌이었고 
진하고 맛있어요!


단점은  과자를 잡자마자 손에 초콜릿이 묻어요 ㅜㅜ 성질 남+ㅁ+

 

글고...

 

양이 늠나 ㅊ렬스러움!! 

 

 

초콜릿 덕후들과 와플 좋아하시는 분들 한 번쯤 도전해보세요~!! 

 

 

 

전.. ㅋㄹ운 버터와플 먹을래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