밋밋한일상/요망한리뷰

금천구 시흥3동 명가통닭 파헤치기

낯선i 2021. 8. 23. 03:19
728x90

금천구 시흥3동  명가통닭 파헤치기

 

이렇게 맛집 없는 동네가 있나? 싶은 생각이
들만한 시흥3동을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어렸을땐 오토바이 타며 폭주하는 중고딩들이
싫어서 떠났던 동네. 몇년후 찾게된 시흥3동은 그때완 크게 다름없었지만 폭주하는 아이들도 나이에 맞게 자라 사라진듯 현재는 시끄러움보단 고요함이 더 어울리는 동네같네요.

어르신들은 삼삼오오 모이셔서 낮 에는 푸르른 햇살을 친구삼아 여유롭게 바람을 맞고 지내시는 모습을 볼수 있습니다. 

음..동네 라기보다 마을 이라고 하고싶은 네맘내맘 (?) 이랄까요 ..

므튼, 이런 시흥3동에
새로운 치킨집이 생겼길래 한번 다녀왔습니다.


명가통닭 금천시흥점

한 마리 6.900원 
두 마리 13.000원



명가통닭 시흥점 영수증

21년 8월3일 치킨 &양념강정 구매인증 ㅋㅋ

성인 3명이 먹을 양으로 주문했지만
다른 치킨집 한마리도 안되는 금액 놀랍네요 ㅎㅅㅎ

모친이 죠아하시는 옛날치킨 !!   무, 소스는 각 500원씩 추가됨.

명가통닭 메뉴판

 

주문을 하고 기다리는 동안 매장구경을 해봅니다 :)

오픈한지 얼마 안된 것 같은데 매장에서 드시는 분들도 계시고 안쪽까지 테이블이 있었어요.

아이들과 함께온 가족을 보니 아이들 입맛도 사로잡은 것 같아서  명가통닭 맛이 더욱 기대가 됐습니다!

명가통닭 금천시흥점 매장내부

체감상 10분~15분?  그정도 시간이 걸린것 같고 빠르게 포장이 나왔네요. 

도착 10분 전에 미리 전화주시면 바로 포장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물론, 배달도 가능함.

왼)명가통닭 - 오)양념강정

지금까지 내 입맛은 교* 과 60계 픽이 였고 KFC에서 닭껍질 튀김 나왔을땐 저걸 왜먹나..이해못했던 닭껍질 혐자였는데 ㅎㅎ 명가통닭은 국내산 닭을 제공.  전통시장에서의 기름기 좔좔 느낌이 아닌 기름기 쫙뺀 겉바속촉으로  고소하고 바삭한 식감에 닭껍질 까지 클리어:D  퐁당 빠져버렸습니다. 그에 반해 양념강정은 아이들이 좋아할 맛인것 같아요.

결론: 1인1닭 명가통닭.

 

명가통닭 금천시흥점 위치.

집근처에 명가통닭이 생겨서 좋습니다. 

친절한 사장님 번창하세요: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