밋밋한일상/요망한리뷰

금천구 맥도날드 시흥점 or 시흥DT점 / 한정판 타로파이(feat. 애플파이) 리뷰.

낯선i 2020. 10. 21. 00:52
728x90


금천구 맥도날드 시흥점 or 시흥DT점 / 한정판 타로파이(feat. 애플파이) 리뷰. 


맥도널드 포스팅하다가  갑자기 꽂혀서 방문한 금천구 맥도널드!!  서울 시흥 DT점으로 갔어요 ㅋㅋ 


드라이브 스루 매장답게 넉넉하고 넓은 주차장에 넓은 매장이 매력인 곳입니다. 


[오늘은 뚜벅이로 왔으니 주차장 사진은 없습니다~]




맥도날드 서울 시흥 DT점 

서울 금천구 시흥대로 184

금천구청역 1번 출구에서 1150m

070-7209-0520



맥도날드 서울시흥DT점 내부



바로 근처에 있는 패스트푸드 '엄마 손길'(맘스터ㅊ) 매장보다 훨씬 넓은 구조예요. 

테이블도 넓고 의자도 편했어요. 안쪽에는 화장실도 있습니다. 




맥도날드 서울시흥DT점 



늦은 시간이라 그랬던지 손님들보다는 배달기사분들이 더 많이 계셨답니다.. 

(팍팍하고 하드코어같은 인생이지만 

 이땅의 라이더 모두 파이팅!! ) 


맥도날드 10월 해피밀
해피밀


10월의 해피밀  


주문 기다리며 10월의 해피밀 구경 잼: ) 

10월의 해피밀의 주인공은 '슈퍼 마리오'!!!  

어릴 때 뿅뿅이로 자주 하고 닌텐도까지 했었더랬는데..  사진에서 느껴지듯 (막찍..)

그다지 덕질하고픈 매력이 안 느껴지는.... ;; 해피밀이네요.. ㅜ  


맥도날드 애플파이 바나나맥플러리 타로파이




평소에 맥도널드를 자주 방문하지는 않는 1인이지만.. ㅋㅋ 

근데 저거 -!! 타로 파이!! 

궁극의 맛이에요 ㅎㅎ 

달콤 열매를 통째로 넣어놓은 듯 :D  겉바속촉 챠챠  고구마!!! 



++ 한정판 바나나 맥플러리는 글세요.. 굳이.. 네! 그렇습니다. 



(일본에서 한정판으로 나왔던 캐러멜 맥플러리가 생각나네요.. 또르륵..)



세상에나 마상에나 

저거 저거 중국에서 판매되던 타로 파이라는데 맙소사.. 





'1인 1파이를 해줘야겠군요 ㅎㅎ..' 




한정판 타로 파이 
(※ 주문한 파이가 조금 늦어졌을 때  바로 적절한 상황 설명과 

대기 안내해주셔서 좋았고 직원분들 친절하셨어요 ) 





맥도날드 신메뉴 타로파이







9월 24(목)부터 ~ 11월 4일 (수) 까지만 판매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 



 최단기 합격 1위 해커스공무원X독공사
고혼진 주름,미백,탄력 올인원 제품 완판 이벤트 중, 지금 신청하세요